꿈을꾸는 파랑새

개인적으로는 무선인터넷공유기보다는 유선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 중이지만. 아버지께서 방에서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하고 싶은 마음에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유무선 공유기입니다. 저는 기존의 유선 인터넷 공유기는 가만히 놔두고 단자에서 공유기를 설치했습니다. 즉 이렇게 하면 공유기 2대가 운용되는 셈이 되죠! 기본적인 외형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불편하더라도 유선인터넷을 즐겨 사용하는 편입니다. 기본적인 구성품으로는 공유기와 그리고 초보자들을 위한 인터넷공유기 설정 설명서 그리고 공유기를 설치하기 쉽도록 도와주는 CD로 구성돼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한다면 보안설정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무선인터넷 보안 설정 방법은 제 블로그에 있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Security] - 무선 공유기 보안에 관심을 가져볼까요?
일단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안테나가 있고 인터넷을 유선으로 연결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랜카드의 MAC를 등록한다면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누워져 있는 모습이 익숙해서 인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서 있는 모습은 조금 적응이 잘 안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