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부터 한국에서도 노턴 시만텍 인터넷 시큐리티 (Norton Symantec)17.5패치가 적용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이어폭스 3.6 버전이 출시되었을 때 노턴 툴바가 작동이 안 되어서 한국지사에 문의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직원분이 하시는 말씀이 그냥 IE를 사용하라는 식으로 대답이 오더군요. 개인적으로 한국지사에 불만은 아마도 제대로 된 기술지원이 잘 안 되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악성코드를 신고해서 하도 결과가 나오지 않기에 전화했는데. 미국 쪽에 문의해 보라는 식으로 대답해서 조금은 솔직히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Norton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연장 신청을 하고 싶어지지 않더군요. 일단 이번에는 노턴(Norton)에서 이번에 파이어폭스 3.6버전 Safe Web 등 미지원에 대해 새로운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비록 어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지만.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은 파이어폭스 3.6버전에 대해서는 Norton IPS 쪽은 아직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IPS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여기서 Norton IPS이라는 것은 제가 아는 바로는 브라우저상에서 부정삽입을 감시를 감시하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컴퓨터가 부정연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도 정상적으로 Safe Web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구글 검색을 하는데. 참고할 곳이 다시 활성화되니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적으로 Norton 사용을 하면서 더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면 반드시 Norton community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언어는 영어만 지원합니다. 그리고 한국 지사도 조금 더 폭넓은 기술지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