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느덧 시간이 흘러서 보니 여름이다가 와있습니다. 장마 끝나고 나면 바닷가나 산 계곡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시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자~이제 블로그 결산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2009 블로그 6월 결산!

언제나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이웃분들 그리고 모든 분 들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글(비공개포함) 77 / 댓글1075 / 트랙백 87 / 방문자34534

6월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생활의 향수] - 다음 스카이뷰로 보는 그저 바라보다가(그바보)촬영지 하나가 아닐까요?

2. [Software] - 하드웨어 정보를 간단하게 알려주는 Cpu-z 1.51버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3.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파이어폭스 환경설정을 백업을 도와주는 부가기능입니다.

4. [Software] - 시스템 정보를 보여주는 aida32 입니다.(2)

5. [블로그 놀이] - 남의 글을 자신의 글처럼 행동 안했으면 하네요..

이번에는 위에 보시는 거와 같이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 분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6월에 끝난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착한 드라마라고 선정할 수 있는 그저 바라보다 가(그 바보)의 트랙픽을 한번 느껴보았습니다. 하루 방문자 수가 2,000명이 넘은 것은 처음 있는 일이었습니다. 드라마 때문에 다음 스카이뷰에도 제 글이 노출되는 효과를 누릴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제 글을 마치 자신이 적은 것처럼 행세하고 제블로그 가 자신이 운영하는 것처럼 오해할 수 있는 글과 일부 편집해서 자신이 글인 양 행동하신 중장년 관련 카페 운영하시는 분과 부동산 관련 카페에 글을 퍼가 신분 때문에 상당히 마지막은 상당히 기분이 나쁜 주가 되었습니다. 연세가 지극하실 걸로 추측이 됩니다.

댓글 많이 받은 포스트 best 5

1.[블로그 놀이] - 남의 글을 자신의 글처럼 행동 안했으면 하네요..

2. [블로그 놀이] - 구글 애드센스 수입 지급처리중~

3. [블로그 놀이] - 두번쨰 구글 수표 출발~

4. [블로그 놀이] - 벌써 찾아온 단풍과 비공식 집계 글 수(513개) 공식집계 500개 작성

5. [사이트 소개] - 구글어스로 배를 조종할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번 달에서는 기분이 나쁜 글이 1위로 등극 그리고 역시나 구글 애드센스 관련 글이 그 뒤로 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서는 글 수 500개 돌파와 나쁜 일은 오래간만에 받아본 자드 회보로 보는 기분 전환을 해 보아야겠습니다. 기본전환이 될지 모르겠지만요.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다음 스카이뷰

2.그저 바라보다가

3. 구글

4.구글 애드센스

5. 구글어스

이번에는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 가(그 바보)와 구글의 힘을 많이 받은 달이 되었습니다.

블로그 수입

아마도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역시나 돈에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78.04달러 다음 애드클릭스: 520원

저는 이상하게 다음 애드클릭스 수입이 영~신통하지 않습니다.

6월 결산 총평

많은 방문자와 그리고 이번 달에도 새로운 블로그 분들을 알게 된 좋은 달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글에서도 언급했듯이 먼지 털어서 안 날린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에 적은 글처럼 마치 자신이 글을 작성한 것처럼 돼 있고 제 블로그가 그 사람의 블로그처럼 느껴지니까 솔직히 기분은 안 좋았습니다. 솔직히 다음 권리침해 센터에 문의해서 신분증 사본제출하고 해당 게시물을 삭제 처리하고 제 글을 가져가신 분들은 중장년 관련 카페 운영진 분은 2번 경고 부동산 관련 분들 1번 다음으로부터 받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어떠한 이유가 있든지 권리침해 센터를 통해 대처를 안 하고 앞으로 강력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