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프로그램이었던 레보 언인스톨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해당 부분은 유료 버전인 아닌 무료 버전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나면 남아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파일, 폴더, 레지스터리 항목들이 있습니다. 이른 것들이 남아있으면 공간과 그리고 시스템이 꼬이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물론 자신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미리 가상환경에서 설치를 해보고 사용을 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은 헌터 모드를 사용을 해서 설치, 실행 중인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버전은 프로그램 제거 후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자체 프로그램에서 제거할 수가 없는 부분을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그리고 삭제를 한 프로그램 찌꺼기를 제거할 수가 있으며 고급 및 빠른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남은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검사 및 제거를 합니다.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

그리고 강제제거기능을 이용해서 강제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2018년6월19일 기준으로 공식홈페이지에서는 39.25 달러 제품을 11.00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은 기본적으로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영어로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물론 다른 언어도 있지만, 한국어는 없습니다.

일단 영어로 설치하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인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를 실행을 하고 나서 옵션에서 한국어로 변경을 해주면 됩니다. 일단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의 차이는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달라집니다.

무료 버전은 그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라고 하면 Revo Uninstaller Pro(레보 언인스톨 프로)버전은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주면 Revo Uninstaller Pro로 설치라는 부분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선택하면 Revo Uninstaller Pro 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하는 레지스터리,프로그램이 설치되는 폴더 위치를 기록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물론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다른 작업 즉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키고 있으며 해당 부분도 등록될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설치를 완료하면 됩니다. 그러면 Revo Uninstaller Pro에 등록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Revo Uninstaller Free 버전에 있는 기본적인 기능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생각을 하면 무료 버전은 설치 과정에서 로그 기록이 하지 않고 프로 버전은 로그 기록을 하는 것입니다. 즉 로그 기록이 되면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조금 더 자세하게 검색을 통해서 삭제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Revo Uninstaller에서 이벤트를 할 때 당첨이 되어서 사용을 하고 있지만 일단 돈을 주고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포터블 제품은 무료가 아닌 유료 버전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면 새롭게 돈을 주고 새로운 버전을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Revo Uninstaller Pro 3 버전에서 Revo Uninstaller Pro 4 버전을 출시가 되었다고 가정을 했으면 Revo Uninstaller Pro 4 버전은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일단 만약 구매를 한다고 하면 블랙프라이데이같은 날에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부분일 것입니다.

그리고 미리 Revo Uninstaller Pro를 다운로드 해서 30일 동안 체험판을 사용을 해보고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일단 Revo Uninstaller Pro를 구매하면 라이센스키를 입력을 해서 등록하는 방법(인터넷 연결 필요) 아니면 라이센스가 등록이 된 파일을 통해서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몇 개월째 사용을 하고 있지만 괜찮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되면 해당 Revo Uninstaller 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가 있는 앱도 공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