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자신이 의도하지 않았던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거나 아니면 누군가가 파일을 삭제하거나 또는 하드디스크를 포멧하고 나서 파일을 복구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일단 복구프로그램들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무료 버전도 있고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일단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O&O DiskRecovery은 일단 기본적으로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독일의 유틸리티 프로그램 전문적으로 만드는 O&O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이 동작할 수가 있는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System requirements of each operating system needs to be fulfilled
50MB free hard disk space
Supports 32 and 64-bit operating systems
Windows Vista till Windows 10(all Editions)

O&O DiskRecovery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프로그램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먼저 화면에서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자신의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설치된 하드디스크들이 나와져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복구하고 싶은 하드디스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기본적으로 O&O DiskRecovery에서 기본적으로 설정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kl

기본적으로 삭제된 파일, 삭제된 폴더, 딥스캔이 있습니다. 일단 하드디스크 검색 속도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컴퓨터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딥스캔을 진행을 하면 일단 시간은 상당히 오래 걸리겠지만 복구할 수가 있는 확률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복구를 할 파일은 반드시 외장 하드디스크 또는 다른 디스크에 저장하셔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