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미국 중간 선거(midterm election)방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일단 미국은 한국과 다른 선거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예를 들면 승자독식제 같은 것입니다.일단 미국 중간 선거 선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간 선거 (중간 선거, midterm election)은 짝수 년 선거의 날 (Election Day)에 선거가 열리는 미국 연방 의원 기타 공직 선거 중 4 년마다 대통령 선거 와 중복되지 않는 해에 열리는 것을 가르키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현재 당선된 미국 대통령에 대한 중간 평가 와 같은 개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대통령직중 분기(2년)이 경과 한 시점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중간 선거라고 불리고 있습니다.일단 미국 중간 선거(midterm election)은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됩니다.
상원 의원 중 3 분의 1, 하원 의원 전원이 개선됩니다.그리고 각 주 의 규정에 따라 다르지만 동시에 임기가 만료 된 주 주지사 선거, 지방 자치 단체의 공직에 대한 선거 결원이 발생하는 비 개선 상원 의원 보궐 선거 등을 실시 할 것이 통례입니다.

중간 선거는 대통령 선거의 해 선거와 마찬가지로 선거일 즉 11 월 첫째 월요일이 속하는 주 화요일에 열리며. 일반적으로 11 월 제 1 화요일되지만, 당일은 11월 1일이되는 경우는 11 월 8 일에 실시가 됩니다.그리고 연방 사무실은 미국 하원 의원 435 석을 포함하여 미국 의회 의원 이며 미국 상원 의원 100 석 가운데 33 석 또는 34 석을 모두 포함하면 그리고 미국 50 개국 중 34 개국이 중간 총선에서 4 년 임기로 버몬트 와 뉴햄프셔 는 중간 총선과 대통령 선거에서 2 년 임기로 선출되며 중간 총선에서 36 명의 총재가 선출이 됩니다.또한 많은 주에서는 중기에 임원을 주 입법부 에 선출하며 시정부에서 선거도 실시됩니다.

투표 용지에는 시장 , 다른 지방 공공 기관 및 다양한 시민 발의안이 들어가져 있습니다.그리고 특별 선거 는 종종 정규 선거와 함께 개최되기 때문에 추가 상원 의원, 주지사 및 기타 지방 공무원이 부분적으로 선출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중간 선거는 대선보다 선거 투표율 이 낮습니다. 또한 중간 선거에서 정권 운영에 대한 비판을받을 대통령의 여당이 의석을 줄어드는것이 많으면 그리고 예외적으로 대통령의 여당이 양원에서 의석을 늘린 중간 선거는 9 11 테러 이듬해 인 2002년 뿐입니다.일단 비전문가로서 한번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