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심장병 또는 심장 질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메가 3를 한번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오메가 3이라는 것은 한 번쯤은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메가 3가 어디에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먼저 오메가3지방산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필수지방산으로서 불포화지방산의 한 종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염증을 억제 및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세포에 산소를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도 하는 것이 이 오메가 3입니다.

또한, 혈전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으면 특히 에스키모인들은 생선을 주로 먹는 데 심장질환이 없었으면 생선기름에 포함된 오메가3 지방산이 혈액의 중성지방을 낮추고 혈액순환을 개선을 해주는 구실도 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곳은 고등어, 참치, 연어 같은 생선과 해조류에 많으며 호두, 들기름, 아마씨유 등과 같은 식품에도 풍부하기 때문에 해당 생선 및 식품을 먹으면 오메가3 지방산을 일부러 구매해서 먹을 필요는 없지만 이런 생선과 음식들을 먹지 못하면 인위 적으라도 먹어주어야 하는 것이 오메가 3입니다.


그리고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아이허브 제품인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즉 해당 생선에서는 동물성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한 DHA, EPA가 많아서 수험들이나 어린이 두뇌 발달을 위해서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들기름, 호두 같은 식물성 기름에는 알파리놀렌산이 많이 포함돼 있고 여기에 포함이 돼 있는 DHA, EPA는 두뇌 기능을 발달시키는 동시에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하고 알파 리놀렌산은 우리 몸의 세포막을 이루는 필수 지방산 중 대부분을 차지해 세포 건강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생활/아이허브(iHerb)] - 심장병 및 심혈관질환에 좋은 오메가 3-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젤

[생활/아이허브(iHerb)] - 어린이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 영양제-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Bluebonnet Nutrition 천연 오메가-3 심장 포뮬러 소프트젤 120정

그리고 오메가 3은 심혈관질환을 예방 그리고 염증 감소에 효과적이면서도 천식이나 만성염증 완화에도 좋고 우울증이나 치매 예방에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메가 3을 복용할 때 중요한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고밀도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낮은 경우
등푸른생선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아스피린 복용이 어려운 경우
임산부와 어린이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경우
혈당 수치가 높은 경우
해당 경우에는 복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 권장 치인 500~2,000mg 이상을 먹을 때는 뇌졸중 위험이 증가하는 때도 발생을 합니다. 그리고 보관을 잘못하면 산패가 쉽게 산패가 되는 습성을 가지는 것이 오메가 3입니다.
해당 오메가 3을 보관할 때 잘 보관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산패된 오메가 3은 인간의 몸에서 활성산소를 증가시켜서 DHA를 파괴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EPA와 DHA가 500mg 이상인 제품을 선택해서 구매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제가 구매해서 먹는 제품인 Bluebonnet Nutrition, 천연 오메가-3, 심장 포뮬러, 소프트 젤 120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Bluebonnet Nutrition, 천연 오메가-3, 심장 포뮬러, 소프트 젤 120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3기관 검증 완료: 순도, 효능, 신선한 보장
분자 증류
다량의 EPA 및 DHA, 천연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의약 등급 피시 오일
식이 보충제
EPAX 해양 오메가-3 포물러
글루텐 프리
심장 건강 식품

블루본넷(Bluebonnet) 천연 오메가-3 심장 포뮬러 소프트 젤은 과학적으로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데 적절하다고 입증된 균형 잡힌 비율 그대로 EPA와 DHA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피시 오일은 페루 해안에서 잡힌 냉수 성어류에서 추출하여 분자 증류 과정을 거쳐 중금속(예를 들어서 수은), PCBs,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일반적으로 해양 피시오일에 동반되는 불쾌한 비린 맛과 비린내를 없앴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AOAC 국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FDA에 등록된 제3업체의 순도 및 효능 검증을 마쳤고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산화/산패가 발생하기 쉬운 합성 에틸 에스테르 형태가 아닌 생물학적 이용이 가능한/안정화된 천연 트리글리세리드 형태의 피시오일을 사용했으며 어류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독보적인 감시 시스템을 적용해 최소 크기 및 치어의 수량을 감독 및 조절하고 있고 성분의 동화와 흡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삼키기 쉬운 소프트젤 제제로 제조됐습니다.
일단 복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식이 보충제로서 하루에 1회 2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하루 공급량 기준으로 영양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량: 20
지방의 열량: 20
총 지방: 2g
포화 지방: 120mg
고도 불포화 지방: 1,520mg
단일 불포화 지방: 200mg
오메가 -3 피쉬 기름: 2,000mg
EPA(에이코 사 펜타 엔 산):600mg
DHA(도코 사 헥사 엔 산):400mg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일단 가격은 33.20달러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120정이 들어 있고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오메가 3보다는 EPA, DHA보다는 많이 들어져 있어서 조금은 가격이 높게 측정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