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7 업데이트 오류 코드 80248015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Windows 7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할경우에 가끔 윈도우 7 업데이트 오류 코드 80248015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해당 오류는 C:\Windows\SoftwareDistribution\AuthCabs\ authcab.cab 파일 때문에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해당 CAB 파일에는 authorization.XML이라는 XML 파일이 있으며 이 파일의 유효 기간은 2011년 12월 3일 11:59:25 PST입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가 창을 갱신하려고 하면이 파일이 만료되어 Windows Update가 실패한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그냥 해당 파일에 있는 시간을 수정할 수가 있지만, 문제는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가 없다는 것이 때문에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계를 다시 2017년 12월 2일로 설정하고 Windows Update를 다시 실행합니다. Windows Update는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내려받아 설치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만약 해당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그리고 나서 컴퓨터 시간을 2017년 3월 12일로 날짜를 변경하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새로 시작을 해봅니다.윈도우를 업데이트 할 때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업데이트 및 새 선택적 마이크로소프트웨어 확인에 대한 설정이 더는 표시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Windows Update MiniTool를 도구를 이용해서 사용하면 만료날짜가 2025년까지 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해결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열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멈추어야 합니다.
net stop WuAuServ 명령어를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나서 %windir% 경로에 가서 windows update 폴더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이름으로 변경으로 하시면 됩니다.
\Windows\SoftwareDistribution 폴더 명을 변경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windows update(윈도우 업데이트) 서비스를 실행한다.
net start WuAuServ
그리고 다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고 나서 다시 한번 윈도우를 시도를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시스템 시간 동기화는 필수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