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0 게임핵 차단 기능인 TruePlay 활성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일단 게임핵이라는 것은 메모리 에디터 프로그램으로써 일단 게임핵은 메모리의 값을 나열해 주며 동시에 여러개의 메모리 중에서 수정 및 고정을 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그리고 게임 핵은 게임 내 해킹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해킹을 하여 게임의 기본적인 동작과 무관하게 게임을 수행을 해서 자신에게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을 해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진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을 하는 맵핵,스피드핵등이 이런 해킹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특히 슈팅 게임에서는 월핵,자동조준을 해주는 에임봇,총알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거나 하는 등이면 특히 배틀그라운드 같은 경우에는 매크로,ESP.무반동,반동제어,무적모드,무한탄창,클로킹,스피들앱 등이 있습니다.

이런 게임핵을 사용을 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는 피해를 입을수가 없고 결국은 이것이 계속되면 해당 게임은 중단이 돌것입니다.일단  TruePlay는 윈도우에 모든 게임 동작을 추적하여 부정 행위를 발견하고 경고를 생성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TruePlay 는 때떄로 모니터 게임 세션 또는 데이터 수집 과 같은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으면 모든 날짜는 위협이 적극적으로 탐지 된 경우에만 공유됩니다. 그리고 현재 TruePlay 는 UWP 게임에서만 작동합니다.

TruePlay의 작동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TruePlay 는 Xbox Live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Forza 7 Motorsport 및 Minecraft.
TruePlay 는 모든 게임 회사에서 아직 완벽하게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을 조정하여 TruePlay 를 통합 해야 합니다.
TruePlay 는 게임 모니터 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Microsoft는 TruePlay를 사용합니다 .
마이크로 소프트는 TruePlay 의 목표는 모든 사람이 공평하게 게임 할 때 게임이 더 재미있어서 공정한 게임을 보장하는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TruePlay를 끄면 게임이 제한 될 수 있다고 경고했으면 이는 멀티 플레이 모드가 TruePlay 없이는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 합니다.

TruePlay를 사용하는 방법
TruePlay는 Windows 10의 설정> 게임> TruePlay의 게임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TruePlay기능을 활성화 할수가 있는 부분이 있고 해당 부분을 활성화 해주면 됩니다.즉 Windows Store를 거친 앱들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아마도 Windows Store(윈도우 스토어)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게임을 할떄에는 도움이 될수가 있을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