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남자 스테미너 향상을 도와주는 종합 비타민-Nature's Way, Alive! 하루에 한 번 남성을 위한 복합 비타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이라면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이 있것입니다. 비타민이 부족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비타민 부족으로 말미암아서 병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이 허브에서 판매하는 Nature's Way, Alive! 하루에 한 번, 남성을 위한 복합 비타민은 간단하게 남자분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제작이 된 종합 비타민입니다.

보통 비타민이라고 하면 남녀노소를 위한 종합 비타민이 있습니다. 해당 Nature's Way, Alive! 하루에 한 번, 남성을 위한 복합 비타민, 은 간단하게 남자들에게 좋은 식품들을 사용해서 만든 종합 비타민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력을 위한 스테로이드 또한 포함이 돼 있는 아스파라거스가 들어 있어서 중세 시대에서는 수도원에서 먹어서는 되지 않는 채소인 아스파라거스도 포함돼 있습니다.
포함이 된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Nature's Way, Alive! 하루에 한 번, 남성을 위한 복합 비타민
톱 야자열매 (장과); 리코펜 1mg을 제공하는 토마토 추출물 (과실)

블루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매화, 딸기, 사과, 사탕무, 타트 체리, 배,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Acai,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크렌베리, 오이, 포도, 완두콩, 파인애플, 호박, 시금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Bioflavonoids), 복합 비타민 보조제등이 들어가 져 있습니다.
일단 제품의 상자 앞면과 뒷면입니다. 그리고 제품에서는 하루에 한 개만 복용을 하고 여성이나 아이를 위한 배합이 아니며 고혈압, 신장 장애가 있거나 당뇨약 또는 다른 약을 복용 중이면 의사 약사와 먼저 상담하라는 말과 아미노산 페닐알라닌 함유 복용량을 초과해서 먹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영어로 적혀져 있으니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기 전에 자신이 먹는 약이 무엇인지 확인을 하고 먹는 것이 제일 안전하게 먹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일단 용량은 60개 들어가 져 있고 두 달치 정도 되면 종이컵에 부어보면 종이컵 한 컵에 다 담기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아무리 건강보조식품이라고 해도 기본적으로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해서 먹는 것이 안전하게 복용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냄새는 조금 이상한 냄새가 나면 개인적으로 복용했으면 시간이 지나니까 조금 몸이 화끈 거리다고 할까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먹어본 소감으로는 정말 무언가 몸에 변화는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일단 30~40대 분들에게 좋은 건강보조식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