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iherb(아이허브)이라고 하면 해외에 있는 세계적인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건강보조식품 전문 업체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외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외구매대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해당 부분을 알고 해외에서 직접적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건강식품들 또는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생리대, 어린이들에게 먹이는 것에 발암물질 같은 것이 가끔 뉴스에 나올 때마다 불안하기도 합니다. 일단 오늘은 아이허브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VITD20JP은 2017년11월8일까지 제공이 되며 비타민 D의 코너에 한 번 20 % 할인, 5%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WELCOME5은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입자 한정이며 모든 상품 대상 5달러 할인(5 % 할인 쿠폰 병용 가능)
SAVE2017은 최초 구입자 한정해서 모든 상품 대상 $ 5 할인(5% 할인 쿠폰 병용 가능)

[생활/아이허브]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그리고 2017년 11월9일 오전 2시까지 세일 이하 9개의 브랜드가 최대 15% 할인이 진행됩니다. 브랜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Pure Indian Foods
Vega
Frontier Natural Products
ATTITUDE
Manuka Doctor
Olympian Labs Inc.
Mad Hippie Skin Care Products
A Vogel
Irwin Naturals
Everyday Minerals
그리고 만약 해당 쿠폰들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QMF730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웬만한 체크카드로도 해외에서 직구 가능하니까 한번 이용을 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한번 건강을 위해서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