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심장병 및 심혈관질환에 좋은 오메가 3-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젤 일단 오메가 3이라는 것은 한 번쯤은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메가 3가 어디에 좋은지 알고 먹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먼저 오메가3지방산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필수지방산으로서 불포화지방산의 한 종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염증을 억제 및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세포 에게 산소를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도 하는 것이 이 오메가 3입니다. 또한, 혈전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좋으면 특히 에스키모인들은 생선을 주로 먹는 데 심장질환이 없었으면 생선기름에 포함된 오메가3 지방산이 혈액의 중성지방을 낮추고 혈액순환을 개선을 시켜주는 구실도 합니다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곳은 고등어, 참치, 연어 같은 생선과 해조류에 많으며 호두, 들기름, 아마씨유 등과 같은 식품에도 풍부하기 때문에 해당 생선 및 식품을 먹으면 오메가3 지방산을 일부러 구매해서 먹을 필요는 없지만 이런 생선과 음식들을 먹지 못하면 인위 적으라도 먹어주어야 하는 것이 오메가 3입니다.


그리고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린 아이허브 제품인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즉 해당 생선에서는 동물성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한 DHA, EPA가 많아서 수험들이나 어린이 두뇌 발달을 위해서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활/아이허브] - 어린이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 영양제-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그리고 들기름, 호두 같은 식물성 기름에는 알파리놀렌산이 많이 포함돼 있고 여기에 포함이 돼 있는 DHA, EPA는 두뇌 기능을 발달시키는 동시에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하고 알파 리놀렌산은 우리 몸의 세포막을 이루는 필수 지방산 중 대부분을 차지해 세포 건강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메가 3은 심혈관질환을 예방 그리고 염증 감소에 효과적이면서도 천식이나 만성염증 완화에도 좋고 우울증이나 치매 예방에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메가 3을 복용할 때 중요한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고밀도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낮은 경우
등푸른생선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아스피린 복용이 어려운 경우
임산부와 어린이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경우
혈당 수치가 높은 경우

해당 경우에는 복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 권장 치인 500~2,000mg 이상을 먹을 때는 뇌졸중 위험이 증가하는 때도 발생을 합니다. 그리고 보관을 잘못하면 산패가 쉽게 산패가 되는 습성을 가지는 것이 오메가 3입니다.

해당 오메가 3을 보관할 때 잘 보관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산패된 오메가 3은 인간의 몸에서 활성산소를 증가시켜서 DHA를 파괴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EPA와 DHA가 500mg 이상인 제품을 선택해서 구매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젤

그리고 오메가 3을 만들려면 생선이 필요한데 생선크기가 큰지 작은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일단은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는 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젤에 대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 젤은 해로운 수준의 오염원(예, 중금속[수은], PCB, 다이옥신, 기타 유해 물질)이 없는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하면 칠레에서 추출해서 미국에서 생선 젤라틴을 이용해서 생산했다고 합니다. 일단 해당 아이 허브에서는
심장 건강
뇌 및 관절 건강 지원
분자 증류한 피쉬 오일 함유
선호하는 트리글리세라이드 형태
하루 권장복용량 당 EPA 360mg, DHA 240mg
무 콜레스테롤
생선 향이 더 적은 깨끗한 피쉬 오일
유전자 변형 성분(GMO) 불포함
글루텐 불포함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함
건강 보조 식품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인 Madre Labs, 오메가 3 프리미엄 피쉬 오일, 비 GMOs, 글루텐 불포함, 100 피쉬 젤라틴 소프트 젤의 모습을 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제품의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앞면에서는 해당 제품의 이름이 있으며 뒷면에는 먹는 방법과 먹는 양 그리고 EPA 360mg, DHA 240mg를 포함하고 있다고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개봉하면 조금 길쭉한 모양의 젤리같이 오메가 3입니다. 물론 섭취 방법은 그냥 물과 함께 하루에 1개 정도 복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먼저 오메가 3을 먹기 전에 해당 전문가 분들인 의사와 약사 분들과 상의해서 구매하면 더욱 안전하게 먹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시 5% 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