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탈모라는것이 아마도 사람의 머리카락 숱이 정상적으로 빠지는것은 상관은 없지만 너무 많이 빠지는경우에는 정말 머리가 아파집니다.그리고 이러한 증상이 계속 되다보면 결국은 대머리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탈모라는것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생기는것일수가 있고 아니면 집안 내력이 그래서 탈모가 발생을 할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탈모라는것이 생기기 시작을 하면 스트레스는 정말 당사자가 아닌 이상 그 고통을 모를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그리고 탈모라는것이 원인을 확실히 알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머리가 빨리 빠지는 원인은 스트레스,고혈압,당뇨 같은 만성질환도 머리가 빠지는데 영향을 줄수가 있다고 합니다.오늘 소개시켜드리는 건강 보조식품인 Natrol, 비오틴, Maximum Strength, 10,000 mcg, 100알이라는 제품은 비오틴이 함유가 된 재품입니다.비오틴(biotin)이라는것은 비타민 B  (Vitamin B7)이라고 부르고 있지만 그냥 편안하게 비오틴이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비오틴이라는것은 1935 년에 네덜란드 의 케구루 (F. Kögl)에 의해 걔란 노른자 중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효모 의 증식에 필요한 인자 바이오스 (bios)의 1 성분으로 연구 되었기 때문에이 이름이 이렇게 붙여 졌다고 하니다. 그리고 옛날에는 쥐를 이용한 동물 실험에서 생 달걀 흰자위 과다에 의해 피부에 생기는 염증을 방지하는 인자도 발견이 되었으며 비타민 H이라고도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비타민 B 복합체를 조효소로서 가지는 효소의 무리들을 비오틴 효소(biotin enzyme)라고 부른다고 합니다.기본적으로 먹는 방법은 하루 기준량은 성인에서 45μg.장내 세균 식물에 의해 공급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식생활에서 결핍 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면 많이 포함한 식품은 효모 , 간 , 콩, 달걀 노른자 등이 있습니다.성인 남녀의 기준은 30μg. 비오틴의효율은 식품에 따라 매우 다를 수 있으면 건강 보조제로는 다른 비타민과는 달리 비타민 B 복합체는한 알중인 용량도 제한이 500μg로 정해져있다고 합니다.해당 제품인 비오틴은 10,000 mcg이 들어가져 있습니다.그리고 비오틴의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생제 의 복용을 하고 있는 경우 장내 세균들에 의해서 장내에서 결핍증을 나타낼 수있으며 또한, 비오틴은 달걀 흰자에 함유 된 아비딘과 매우 강하게 결합되어서 흡수가 떨어지므로 생달걀의 흰자와는 궁합이 잘 맞지가 않아서 이떄 비오틴 결핍증을 특히 흰자 장애라고 부르고 있으면 하루에 10 개 이상 날달걀을 식용하고 있으면 달걀 흰자 장애에 빠질 가능성이 있으면 장애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발 , 탈모, 습진 또는 염증 등 피부 증상,피부와 점막의 회색 변색이나 벗겨짐,결막염,근육통,피로감,식욕 부진,미각 이상,혈당 상승,불면증,신경 장애등이 발생을 할수가 있으므로 주의를 하면 복용을 해야 합니다.그리고 임신상태에서 복용을 할경우에는 높은 확률로 기형이 유발이 될수가 있으므로 임산부들은 함부로 먹으면 안되는것입니다.
그리고 흡연,간접 흡연에 의한 비타민 B 복합체의 효력을 없어지거나 음주는 비타민 B 복합체를 다량으로 소비 해 버리므로 피해야하는 행동이면 또한 유제품 치우친 과식과 생 달걀 흰자 등은 효력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Natrol, 비오틴, Maximum Strength, 10,000 mcg, 100알
그리고 스테로이드 의 복용은 비오틴 결핍증을 악화시켜 버려, 사용을 할떄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그리고 비오틴은 염증 물질을 생성을 하는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작용을 하고 있으면 단백질 의 생성과도 관계가 있으면 피부를 만드는 세포를 활성화 시켜서 피부노화을 방지하는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그리고 콜라겐 같은 생합성들에도 도움이 되는 물질입니다.그리고 비오틴 결핍증은 류마티스, 쇼그렌 증후군, 크론 병 면역 부전증뿐만 아니라 제 1 형 및 2 형 당뇨병 에도 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오틴 결핍이 진행되면 인슐린 분비기능이 극히 저하 비타민 B 복합체의 투여에 의해 인슐린 저항성 이 저하 될 수 있으며 점막 부위의 염증, 피부 질환, 혈당 개선하는 것으로 도움이 됩니다.일단 기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떄에는 9100원정도에 구매를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구매를 원한다고 하면 아이허브에서 추천 코드 QMF730를 입력을 하면 5%할인을 받을수가 있을것입니다.탈모가 있으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