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미국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에 대한 새로운 보안 업데이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Adobe Flash Player 24.0.0.221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총 13건의 보안 업데이트를 수정을 진행되었습니다. APSB17-04에서는 기준 13건의 취약점이고 심각도는 회사 기준으로 4단계 중 최고 Critical 등급이며 최악에는 공격자가 시스템을 차지할 수 있는 보안 취약점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Use-After-Free, Heap Buffer Overflow, 메모리 손상, 유형 혼동 취약점들을 수정했습니다. 취약점은 Windows, Mac, Linux 및 Chrome OS 환경에서의 Adobe Flash Player 24.0.0.194 및 이전 버전에 영향을 미치며 어도비에서는 Linux 버전을 제외한 모든 플랫폼 버전으로 업데이트 적용 우선순위를 먼저 할 것을 권장하면 늦어도 72시간 정도 이내를 기준으로 업데이트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동 업데이트이든 자동 업데이트이든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되고 자동 갱신이 활성화돼 있으며 기본적으로 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Windows 8.1용 Internet Explorer 11, Windows 10용 Internet Explorer 11, Microsoft Edge,Adobe Flash Player의 최신 버전은 Windows Update를 통해 제공되지만, 현재 2017년2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 지연으로 인해서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 반드시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Google Chrome 사용자 Adobe Flash Player는 Google Chrome의 업데이트를 통해서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