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11월에 미국 대통령 선거가 있었고 미국대통령 선거에서 트럼프가 힐러리한테 승리해서 미국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전 세계 1위를 자랑하는 미국의 대통령이 된 동시에 세계에서 영향력이 많은 사람이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 지난 대선 당시 두 후보와 간단하게 자신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또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트럼프와 힐러리와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단순합니다. 먼저 사진을 올리거나 아니면 카메라로 찍어서 미리 저장이 된 트럼프와 힐러리 사진에 합성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이동하고 나서 Choose your candidate Who's gonna be the next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이라는 글 밑에 보면 트럼프, 힐러리가 있을 것입니다.

Presidentia Selfie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인물을 선택하고 나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거나 아니며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선택하며 해당 인물 사진이 나오고 적당한 위치에 사진 합성을 해주며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페이스북에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