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여행을 가려고 비행기를 타는 분들은 비행기 관련 정보를 얻는 것이 아마도 여행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인 instalocate은 기본적으로 봇으로 운영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일단 해당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Facebook 메신저를 이용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해외 서비스이기 때문에 영어로 이야기해야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나서 Start on Facebook이라는 항목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메신저를 사용을 하려면 당연히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Instalocate

기본적으로 해당 서비스는 여행 문제를 예측하고 해결을 하기 위한 개인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실시간으로 여행 경로를 추적할 수가 있으며 항공사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인공지능 기능을 사용하였고 그리고 남극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서 여행을 즐길 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서비스는 Facebook 메신저를 사용을 하여 항공편을 추적할 수가 있으며 비행기 출발 시각과 도착 시각과 함께 비행 취소가 되는 항공편을 세부 정보를 표시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영어이기 때문에 영어가 능숙한 분들이 사용하면 해외 여행을 갈 때 도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