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터키 보안 업체인 Zemana에서 서비스를 하는 보조 백신프로그램인 Zemana AntiMalware에 대한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을 등록하면 사용기간은 380일입니다. 약 1년 조금 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가격은 현재 세일해서 3년 라이센스에 12.95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고 1년 라이센스는 6.95 달러라는 가격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가격이 1년 라이센스는 10달러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백신프로그램과 함께 사용을 하려고 구매를 한다고 하면 그다지 부담이 되지 않는 가격일 것입니다.

일단 Zemana AntiMalware이라는 제품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간단하게 설명을 한다고 하면 백신프로그램을 보조하는 보조 백신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실시간 감시 기능은 지원하는 제품으로 클라우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즉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시그니처를 통해서 동작하는 방식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바이러스 정의는 기본적으로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되는 방식이 아닌 클라우드에 저장되어서 가볍게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로데이와 랜섬웨어를 보호하기 위해서 판도라 클라우드-샌드 박스 기술(Pandora Cloud-Sanbox Technology)이 적용이 돼 있습니다. 일단 해당 Zemana AntiMalware은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누어지면 제한된 보안 기능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 무료 버전, 실시간 감시 기능이 있는 유료 버전으로 나누어지면 루트킷 제거,랜섬웨어 보호,제로데이 악성코드 보호,악성코드 검사 및 자동 업데이트등이 있습니다.

관련 글

Zemana 홈페이지

일단 여기서 프로모션은 실시간 감시 기능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지만, 기술지원은 지원하지 않는 프로모션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프로모션들도 기술 지원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유료 버전을 사용해야지 기술 지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면 러시아 어로 돼 있을 것인데 글을 읽어가다 보면 프로모션 코드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는 ZEMANA-GIVEWAY입니다.해당 코드를 입력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됩니다. 물론 해당 인증을 받으려면 반드시 인터넷 연결이 필수이며 그리고 해당 라이센스 기간에 업데이트는 받을 수가 있으나 기술적으로 요구되는 부분은 기술지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인증을 하려면 반드시 Zemana 홈페이지에서 Zemana AntiMalware 다운로드 한 후 설치를 하고 나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인 Zemana AntiMalware은 특히 애드웨어 같은 종류를 잘 제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