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브라이브 스쿠페스는 일본 부시로드에서 운영을 하는 리듬액션게임입니다. 일단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일본판에서 제4회 챌린지 페스티벌 개최가 되었습니다. 일단 이벤트 기간은 2016년 08월 20일 오후 4시부터 2016년 08월 31일 오후 3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번 챌린지 페스티벌에서는 최대 5곡의 과제곡을 연속으로 플레이해야 되는 미션입니다.플레이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메인 화면에서 해당 제4회 챌린지 페스티벌을 진행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초급, 중급, 고급 중의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5개의 라운드를 진행할 수가 있으며 라운드를 진행하면 할수록 난이도는 어려워지는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보너스 효과는 라운드에서만 유효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골드를 이용해서 어레인지를 통해서 특수효과를 발동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드별로 이벤트 포인트, 골드, 경험치, 금, 은, 동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챌린지 페스티벌에서 SR 니시키노 마키(축제편),R 사사하라 쿄코(선생님),R 알파카이며 그 외에는 골드, 러브카스톤, 인연 포인트를 확보할 수가 있습니다. 난이도는 코스마다 다르면 초급: EASY와 NORMAL 중급: (NORMAL과 HARD), 상급(HARD와 EXPERT) 일단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일본판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나름 도전을 해서 SR 니시키노 마키를 한번 노려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