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한국을 하면 무심코 공지사항을 넘기지 않았다고 하면 해당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한국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2016년8월10일에 현재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한국 서비스를 운영하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서버가 중단이 되고 한국 서버를 중지합니다. 일단 해당 한국 서버가 중지되면 기본적으로 서버는 KLab로 이전이 되고 글로벌 서버로 이전하여 계속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서버인 글로벌 서버로 이동하면 일정한 시간 동안은 영어로 표시되면 나중에 9월 하순부터는 한국어를 지원을 계속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게임을 계속 하려면 기존에 설치된 Tstore에 있던 부분은 삭제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구글 플레이에서 제공을 하는 러브 라이브 스쿠페스 버전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2016년8월10일 이후에는 반드시 해당 어플을 삭제를 하며 안 되고 기존에서 설치된 어플에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반드시 자신의 ID 정보를 캡처를 해두거나 아니면 해당 정보를 메모를 해두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러브 카스톤은 모두 이전이 되지 않고 삭제가 되니까 반드시 모두 사용을 하거나 또는 환급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여기서도 환불신청을 하는 것은 유료 구매 사용자들에 한해서이고 무료로 받은 러브 카스톤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2016년 8월10 이전에 해당 작업을 해야 하면 만약 해당 작업을 하지 않고 기존의 단말기에 설치하는 경우 해당 데이터 이전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해당 2016년8월10일 이후 데이터 이관에 대한 동의를 해주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