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브라이브 스쿠페스는 일본 부시로드에서 운영을 하는 리듬액션게임입니다.이번에 러브 라이브 제7회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번 러브 라이브 제7회 메들리 페스티벌에서 보상은 에리와 호노카입니다.

개최 기간은 2016.8.29 오후 6:00~2016.09.07 수요일 오후 5:00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번에는 메들리를 진행하기 위한 곡 수를 사용자가 1~3곡 중에 선택할 수가 있고 그리고 해당 곡 수와 자신이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서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보유하는 골드를 사용하여 어레인지를 선택해서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더욱더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등록한 친구 또는 다른 서포트가 게임을 진행 중간에 지원하러 오기도 합니다. 물론 해당 사항은 랜덤입니다. 곡들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이벤트 포인트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포인트는 각자 상황에 맞게 최종점수 등급, 최대 콤보수,서포트 효과, 스페셜 효과등에 따라 차등 발동합니다.

그리고 메들리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금, 은, 동박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으면 골드와 실버박스는 낮은 확률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번에 획득할 수가 있는 카드는 SR 아야세 에리,SR 코사카 호노카, R 미야마 사토코,R 사사하라 쿄코,N 쿠죠 세이라,N 쿠로바네 사쿠야 입니다. SR 아야세 에리와 호노카 카드는 이벤트 중에 먼저 배포가 되며 9월 중에 명예 부원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일단 에리와 호노카 카드를 노리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