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는 유료로 제공하는 유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프로모션 프로그램은 기술지원과 업데이트 받지 못하다는 것을 미리 알려 드리고 시작을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예를 들어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을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기타 기기들에서 해당 동영상을 재생하지 않을 때 사용 동영상 변환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를 통해서 간단하게 동영상을 변환할 수가 있으면 AAS,SRT같은 자막파일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49.95 달러 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대충 2주일 정도 프로모션 기간이 남아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인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 한국어는 미지원을 하지만 간단한 영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게 접근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나서 Get Licensed Copy를 눌러주면 또 다른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Get Giveaway Version을 선택하고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프로모션 홈페이지

그리고 나서 압축프로그램을 통해서 압축을 해제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압축파일에 있는 텍스트 파일을 열어보면 등록키가 보일 것인데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나서 해당 라이센스를 입력을 하면 간단하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