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블루레이라는 것은 2003년에 시판이 되었고 DVD를 뒤에 이어서 고용량을 저장할 수가 있는 저장 장치입니다. 일단 보통은 블루레이가 사용되는 곳은 아마도 저장 매체로 이용하거나 HD 비디오, 3D 비디오, HD 비디오, PS3, PS4, XBOX, 게임 디스크 등에 많이 사용이 되고 잇고 있습니다. 물론 영화 같은 곳에서 사용하면 기존의 DVD보다는 화질은 더 좋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Sothink Blue-ray Copy는 이런 블루레이를 손쉽게 복사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해당 Sothink Blue-ray Copy는 3D 영화 즉 3D 영상을 포함 추출을 할 수가 있으며 전체 디스크 복사 모드. 메인 무비 모드, 사용자가 설정을 변경할 수가 있는 사용자 모드를 지원을 하며 일반 2D형식의 영상을 3D형식으로 출력 가능합니다.

Sothink Blue-ray Copy 프로모션

일단 해당 Sothink Blue-ray Copy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7월31일까지입니다. 일단 프로모션 화면에서 프로모션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면 됩니다. 다만, 프로모션 버전은 기술지원과 앞으로 발표되는 업그레이드 관련해서는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들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유료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