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파이어폭스 41.0.1 버전에서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면 글 쪽 특히 문단간격이 이상하게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런 문제가 한국어 버전에서만 일어나지 궁금해서 한번 인터넷을 조사를 해보니까 일본어 관련해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트위터 웹에서 트위터를 하면 트위터에서 글자를 입력하고 나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번 문제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일본어 버전에서도 동시에 일어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결방법은 단순하게 about:config를 입력을 하고 나서 intl.tsf.enable를 검색합니다. 귀찮으면 tsf를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intl.tsf.enable 항목을 false로 변경을 해주시고 나서 파이어폭스를 재부팅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