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가 조금은 오래되다 보니 드라이버를 구하기가 조금은 쉽지가 않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을 검색하면 쉽게 구할 수가 있겠지만, 문제는 아마도 Windows 7 이후의 운영체제에서 조금은 문제가 될 것입니다.

일단 오늘은 Windows 10에서 간단하게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를 설치하고 HD TV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Windows에서는 하드웨어와 장치에 대한 권장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내려받기 및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부분을 통해서 프린터 등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이용을 하고는 합니다.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Fusion HDTV 7 TV 수신카드

먼저 Windows 10에서 해당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를 USB에 연결하면 장치관리자에서는 제대로 인식이 되지 않아서 알 수 없는 장치라고만 검색이 될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먼저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첫 번째는 Windows update를 통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실행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Windows Update 설정 변경 부분에 보시면 Windows 업데이트시 Microsoft 제품 업데이트 제공 및 새로운 선택적 Microsoft 소프트웨어 검색이라는 부분을 선택돼 있어야 하면 그리고 나서 인터넷에 연결해서 검색하면 선택적 업데이트 부분에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 드라이버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해당 부분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Windows update 설정 변경Windows update 설정 변경

아니면 해당 부분을 통해서 하기 싫은 경우에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간단하게 시스템->장치 관리자 항목에서 해당 알 수 없는 항목을 선택하고 나서 드라이버 항목으로 이동하면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해당 드라이버 업데이트 항목을 클릭하고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업데이트를 검색을 한 후 자동으로 설치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 사운드 부분도 함께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과정은 끝이 날것입니다.

Windows 10 장치 관리자 드라이버 업데이트Windows 10 장치 관리자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리고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는 거와 같이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에서 디지털 캡처, 아날로그 캡처, 오디오 캡처 부분이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설치된 화면입니다.

Windows 10 장치 관리자Windows 10 장치 관리자

그리고 나서 다음 팟 플레이어 같은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채널을 검색하고 즐겁게 HD TV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즉 드라이버가 없다고 버리는 것보다는 일단은 나름 돈을 주고 구매를 TV 수신카드인데 아래와 같이 Windows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활용하면 TV 수신카드를 재사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Windows 10 에서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 설치 완료Windows 10 에서 Fusion HDTV 7 TV 수신카드 설치 완료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