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Windows 종료할 때, 특정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보통 MSVCP100.dll 에러가 나타나면 시스템 오류 컴퓨터에 MSVCP10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Msvcp100.dll원인에 대해 먼저 알아보는고 가겠습니다. 해당 에러의 원인은 MSVCP100.dll의 제거 또는 손상이 되었을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일부 컴퓨터는 MSVCP100.dll의 레지스터리 문제, 악성코드 문제 등이 있습니다. 일단 Windows를 시작할 때 Windows 시작할 때 해당 MSVCP100.dll가 나서 정상적으로 부팅을 할 수가 없는 경우에는 Microsoft visual C++ 2010 서비스팩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 보안 업데이트을 내려받고 실행을 합니다. 그러면 가장 최근의 사본으로 MSVCP100.dll를 복원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받기 전 자신의 컴퓨터가 현재 사용하는 운영체제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임의적으로 해당 파일인 MSVCP100.dll를 삭제를 한경우에는 MSVCP100.dll를 휴지통에 파일이 있으면 해당 파일을 복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악성코드에 의한 일부 MSVCP100.dll는 DLL 파일을 손상한 악성코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해당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방법과 그리고 다시 손상된 파일인 MSVCP100.dll를 복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해서 레지스티리에서 MSVCP100.dll관련 문제를 복구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해당 MSVCP100.dll를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에서 적용이 되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cmd 명령을통해서 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명령어는 regesvr32 /u msvcr100.dll를 통해서 파일등록을 해제하고 나서 regesvr32 /i msvcr100.dll를 통해서 파일을 재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MSVCP100.dll오류는 손상되거나 만료된 장치 드라이버와 관련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최신드라이버로 갱신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간에 알려 드린 sfc명령을 통해서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Windows 관련해서 시스템 파일 업데이트하고 개선하기 위해서 Windows Update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Windows Update를 하는 목적이면서 그리고 컴퓨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선택인 Windows를 처음부터 새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해당 Windows를 새로 설치했는데 오류가 난다면 해당 MSVCP100.dll문제는 하드웨어 관련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즉 해당 MSVCP100.dll오류의 원인이 되는 하드웨어를 교체를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Microsoft visual C++ 2010 서비스팩 1 재배포 가능 패키지 MFC보안 업데이트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