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람이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날씨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캠핑, 소풍, 여행 등을 가더라도 날씨가 좋지 않으면 여행을 가더라도 기분은 안 좋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미국 날씨예보를 쉽게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인 Weather Beetle입니다. Weather Beetle는 간단하게 NOAA(미국 해양대기청)를 사용하고 있으면 간단하게 미국여행이나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날씨예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Weather Beetle를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버튼을 눌러주어 주면 Find A Location에서 zip 코드나 자신이 사는 지역을 입력하고 Search를 눌러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 New York(뉴욕)를 검색을 했으면 여러 가지가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날씨예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New York(뉴욕)를 검색을 한다고 뉴욕만 나오는 것이 아니고 위도와 경도에 따른 위치에 맞는 날씨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eather Beetle

그리고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위성사진, 경고, 레이더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날씨를 보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날씨 예보 프로그램인 Weather Beetle는 기본적으로 1주일 분량의 날씨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여행이나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