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1Weather라는 안드로이드 날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에 GPS가 켜져 있으면 GPS를 바탕으로 자신의 위치를 쉽게 추가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먼저 자신의 날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나서 위치를 지정해주면 해당 지역의 날씨가 표시될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화씨로 표시되기 때문에 옵션에서 섭씨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자신이 있는 위치 날씨를 1주일 날씨 예보(天気 予報)를 볼 수가 있어서 아마도 여행을 하거나 할 때 편리할 것 같습니다. 물론 강수확률(降水確率)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해가 뜨는 시간, 해가 지는 시간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국가의 도시 등도 쉽게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간 기본적으로 광고를 없애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유료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하면 광고를 없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