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윈도우 7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Internet Explorer 11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번 Internet Explorer 11에서는 퍼포먼스를 향상 그리고 Javascript에 대한 Internet Explorer 10보다 9% 정도 빨라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Internet Explorer 11에서는 메모리 사용용들을 줄였다고 합니다. 일단 Internet Explorer 11을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설치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인터넷만 연결돼 있으면 설치파일을 내려받아서 설치하고 나서 재부팅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 Internet Explorer 11을 실행을 시켜주면 아래와 같은 Internet Explorer 11 설정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 반드시 권장 보안을 선택하고 사용하시며 됩니다.

Internet Explorer 11

그리고 다음은 HTML 5 테스트를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먼저 보시는 것이 Firefox 25(파이어폭스 25)이면 다음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Internet Explorer 11입니다. 일단 파이어폭스 25(Firefox 25)는 424점, Internet Explorer 11은 350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JavaScript처리 속도를 알아보려고 Octane benchmark를 진행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총점수는 8164 지난 Internet Explorer 10에서는 총점 4179를 받은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 7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갱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웹 표준 테스트인 Acid 3 테스트는 100%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Process Explorer을통해서 본 Firefox 25와 Internet Explorer 11의 Performance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