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일본쇼핑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 도움이 될만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요즈음 인터넷이 보급이 잘되어서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인터넷 쇼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특히 기본적인 영어, 일본 등을 하면 해외쇼핑몰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해외쇼핑몰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중에 아마존 재팬과 Yahoo Japan(야후 재팬), 라쿠텐 등 가격비교를 제공하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입니다.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설치하시고 아마존 재팬 등에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를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예로 화장품인 SK2,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ZARD을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Auto Price Checker

그리고 간단하게 확장 버튼을 눌러주면 해당 상품에 대한 가격비교된 목록을 볼수가 있습니다.물론 해당 부분에서는 해당 상품에 대한 이미지,가격,배송료,쇼핑몰이름들이 표시가 되고 해당 상품을 클릭을 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해당 일본쇼핑몰에서 가격비교를 표시해주는 파이어폭스 기능은 자동 표시기능을 통해서 ON, OFF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물론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오른쪽버튼을 눌러주어서 간단하게 해당 상품을 검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자동 표시 부분은 옵션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설정을 통해 일본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비교 대상을 가전, 책, 야후 옥션, 일본패션 쇼핑몰 등을 이용할 때에도 옵션 조절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책도 특히 일본어 원서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일본패션에 관심이 있어서 일본에서 옷들을 수입해서 입고 싶을 때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일본에서 저렴하게 일본 상품을 구매하거나 해외쇼핑몰구매대행을 통해서이든 가격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비교해서 구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