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VLC for Android Beta(VLCメディアプレーヤー)는 Beta(베타) 버전이므로 불안정합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VLC 베타(VLC for Android Beta,VLCメディアプレーヤー)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개발자분의 재치를 볼 수 있는 조금 섬뜩한 문구가 있습니다. 보시면 이것은 당신의 고양이를 죽일 수가 있고 집을 파괴하고 마야의 종말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보일 것입니다.

VLC for Android Beta(VLCメディアプレーヤー)

개인적으로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재치가 넘치는 메시지인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확인을 눌러 메인에 접속하면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SD Card(SD 카드)를 검색을 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음악과 동영상을 잘 정리해줍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음악 부분으로 가보면 아티스트,앨범,노래,장르 구분이 잘되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에서는 간단한 VLC for Android Beta의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하드웨어 가속 디코딩 사용 여부, 헤드셋 관련 옵션들을 간단하게 설정을 하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재생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세로 모드 동영상 재생, 가로 모드 동영상 재생이 되면 그리고 열쇠모양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통한 화면 잠금 기능을 수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베타 버전이라서 불안정하지만 나름 괜찮은 동영상 재생플레이어, 음악재생플레이어 인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