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예전에 피처폰을 사용하던 시절에서는 벨소리를 내려받거나 아니면 직접 만들고 싶은 분들은 벨소리(着信音,ringtone)를 직접 만들어 넣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직접 만들어 넣으면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니 누구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쉽게 자신이 가지는 음악파일을 가지고 누구나 쉽게 벨소리(着信音,ringtone)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애플리케이션은 간단하게 스마트폰 벨소리(着信音,ringtone)를 만들어 주는 Ringdroid이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고 선택을 해줍니다. 그러면 슬라이드 부분을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을 조정합니다.

그리고 해당 자신이 설정한 부분을 들어 봅니다. 그리고 나서 자신이 마음에 들면 밑에 보면 디스켓 모양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저장할 타입과 제목을 입력을 해주고 저장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스마트폰 벨소리(スマートフォン着信音)를 완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벨소리(着信音,ringtone)를 만든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부분으로 만들 수가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