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특히 등산(登山), 캠핑, 걷기운동(ウォーキング) 등을 좋아하시는 아웃도어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인 Tranggle GPS(트랭클 GPS)입니다. 해당 Tranggle GPS(트랭클 GPS)은 간단하게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자신의 운동기록을 기록하고 싶은 분들은 운동기록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GPS가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여기서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을 해주어서 용도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동하는 이동거리, 소요 시간, 고도 정보, 평균 속도, 최저 속도 등을 확인할 수가 있어서 등산이나 자전거를 통한 운동 걷기 운동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어플에서 좋은 점은 아마도 부가기능에 있는 등산, 캠핑,매거진 정보입니다.

말 그대로 등산이나 캠핑 같은 정보를 3G나 WIFI를 통해서 미리 내려받기해두고 자신이 원하는 등산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해당 등산코스를 통해서 이동 경로 주변 등산로에 대한 정보를 미리 얻어 수가 있어서 가족들과 등산(登山)을 가거나 애인과 캠핑을 갈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애플리케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저번에 소개해준 GPS status와 함께 설치해두면 효과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