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애플리케이션인 TV 속 여행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은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 검색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먼저 해당 TV 속 여행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1박2일,
무한도전,런닝맨,우리 결혼했어요 등 예능 프로와 그리고 정보 다큐 영화 드라마 등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영화나 드라마 등을 터치하면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속 장소를 검색할 수가 있어서 아마도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 검색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일단 1박2일을 터치를 해보았습니다. 1박2일을 터치를 해보니 1박2일의 장소를 보기 편하게 정렬이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여행 경로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추천 테마등을 이용해서 여행지나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외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세계 여행이라는 부분을 클릭을 해주면 여러 국가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자신이 여행하고 싶은 나라를 선택을 해주면 다양한 해외여행코스를 볼 수가 있어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 검색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일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