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쉬운 출입국 어플은 해외여행을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나라마다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적혀져 있습니다.
일단 메인화면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SELECT COUNTRY, PASSPORT, TICKET 부분 무료 국제전화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PASSPORT, TICKET 부분은 카메라를 통해서 여권과 항공권을 촬영할 수가 있는 기능입니다. SELECT COUNTRY를 선택을 해주면 여러 국가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일본여행을 간다고 가정하고 한번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출입국이라는 것이 보이고 출입국이라는 것이 나오고 어떻게 출입국신고서를 작성하는지 한눈에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표를 눌러주면 입국신고·세관, 여권, 티켓, 국가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세관을 한번 보겠습니다. 세관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휴대품 따로 보낸 짐 신고서 작성하는 법도 쉽게 한눈에 들어오니까 해외여행을 할 때 해외여행준비물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가면 대단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료국제전화부분입니다. 일단 제가 국제전화를 할 곳이 없어서 음질부분은 어떻다는 것은 표현을 못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양해 부탁하겠습니다. 사용방법은 무료국제전화를 터치해서 들어가면 전화기 모양 아이콘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부분을 눌러주어서 진입하고 자신이 원하는 국가를 선택을 해주면 간단하게 국가코드로 변경되고 그다음에 번호를 눌러주고 CALL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