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게시글에 소개한 songbird 가 1.0 버전이 나왔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 입니다.
송버드는 오픈소스 형태 의 미디어 플레이어 입니다.
지난번에는 알에서 부화 하는 새 모양 있었지만 이번에 는 완전히 부화해서 노래를 하는 모양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인스톨 을 해보았습니다. 설치을 완료 했을떄 모양입니다 .
그리고 실행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설치시 Mash tab 플러그인 을 설치하면  밑에 Last.Fm 과 연동 되어 있어서 해당 가수 정보 을 하단에 표시 해 주고 있습니다.그리고 Last.Fm 을 설치해서 Last.Fm 을 로그인 해서 해서 비슷한 음악을 듣는 사람과 음악을 함께 즐기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기능을 사용하려면 설치치 플러그인 Mash tab 플러그인 을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Last.fm도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ash tab 에 더알아 보면 먼저 검정색 테두리 부분에서는 해당 가수의 정보 와  뉴스 그리고 포토 와 비디오을 볼수 있습니다.  옵션->플러그인 설정->Mash tab 에서 설정 을 해주시면 됩니다.해당 가수 정보는 last.fm+musicBrainz+Freebasr와 연동이 됩니다..해당 부분에서   위키백과 로 변경이 가능합니다.뉴스 란은 Digg,구글 블로글와 뉴스, Hype Machine,MTV music news,Yahoo news(선택사항)입니다.그리고  사진은 Flicker(기본설정),SmugMug(산택사항)과 연동 시킬수 있습니다.
동영상 은 유튜브 와 야후 비디오 연동이 됩니다. 참고로 Last.Fm은 유튜브 와 연동이 되던군요..
그리고 동영상 부분은 아래의 화면처럼 표시 됩니다.
그리고 재생 버튼을 누르면 재생이 되죠..
그리고 이글에 다소 오류가 있을수도 있을수 있음을 밝히는 바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