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이리저리 있다가 블로그 얌에서 제 블로그가 얼마나 변화가 있을까 해서 한번 조회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먼저 보시는 것은 1월과 두 번째는 2월입니다.
                                                                    <1월>
                                                                           <2월>
일단은 거의 한 달 만에 해보는 것이라서 조금은 설레기도 했지만. 보니까 저번보다 조금은 성장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이런 결과를 볼 때마다 블로그에 더욱더 빠져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 인물 성향은 변함없이 미술관 옆 미술관형 즉 내용은 평범함 속에 묻어 있는 비범함 그리고 그저 별 특징 없는 블로그 같지만. 때론 그런 그림들 속에 발견되는 명화같이 반짝이는 부분이 있군요…. 아직 많은 블로그에 어필하긴 부족한 면이 있다는군요…. 좀 더 블로그를 풍부하게 만들어 많은 사람이 찾아 노는 국립 미술관으로 만들어 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을 볼 때마다 정말 조금 더 노력을 해야겠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그다음은 내 블로그의 활동현황입니다. 먼저 보시는 것은 1월 다음은 2월입니다.
                                                                        <1월>
2월 현황입니다. 저번보다는 댓글 수가 133개 증가했습니다. 포스트 수는 76개 증가 1월에 매우 많이 포스트 했습니다. 어떻게 글을 적다 보니 저렇게 되어 있더군요.^^ 트랙백은 3개 증가 이 부분이 가장 취약한 부분으로 나왔습니다. 조금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2월>
그다음은 제 블로그의 주요 포스트입니다. 먼저 저번하고 변동이 없는 것은 토정비결 부분과 무료 문자 부분 그리고 새로 눈에 들어온 것은 리퍼러 부분과 디스크 조각 모음 그다음 옷걸이 안테나 부분입니다.
그리고 컴퓨터 쪽 주요 태그는 디스크 조각 모음 모질라 파이어폭스 버전 업데이트 최적화 프로그램 오디오 시디 만드는 부분이었습니다. IT 부분도 파이어폭스와 디스크 조각 모음 유해 사이트 차단 관련 부분이었습니다.
블로그 관련 태그는 무료 문자 리퍼러 티스토리 달력 제 블로그의 방문자의 브라우저 결과 부분입니다.
다음은 자드 관련 태그입니다. 이번 5월에 있을 라이브 일정 삼기회 라이브 소식과 Le Portfolio DVD 공식 달력 2009 다운로드 소식이었습니다.
아직도 아담한 블로그이다 보니 앞으로 손을 봐야 할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한테 소중한 블로그 하나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 만족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