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를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것 중의 하나가 네트워크 보안맵이 있습니다. 솔직히 그냥 내버려 두고 사용을 해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그럼. 어떤 할까 사용하는 야가 문제인데 가끔은 폴더와 프린터를 공유하기 싫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 먼저 보시는 화면은 메인 화면입니다. 여기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네트워크 보안 맵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두 번째 화면과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름 부분에는 자신이 원하는 이름을 써주고 그다음에는 MAC 주소나 IP 주소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3번째 화면과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신뢰수준 보호된 부분 옆에 있는 편집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러면 4번째 화면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만약 공유 폴더나 프린터 공유를 한다고 하면 제한됨 이외에 것들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제 생각으로는 완전 신뢰부분은 웬만해서는 체크 안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