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구글에서는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Google Chrome) 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운영체제 정보가 안드로이드 누가(Android Nougat) 일 경우 구글 크롬(Google Chrome) 120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구글은 Android Nougat을 지원하는 Chrome의 마지막 버전은 Chrome 119이며, 여기에는 영향을 받는 사용자에게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 하라고 알리는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으면 즉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은 변경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단은 구글 크롬 119 버전까지는 사용할 수 있지만 구글 크롬 120부터는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nougat
nougat

2023년 11월 1일에 데스크톱 시스템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Google Chrome 119를 업데이트가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사용자가 선택할 수가 있는 것이 Firefox(파이어폭스) 이며 파이어폭스는 안드로이드 5.0(Android 5.0) 이상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누가(Android Nougat)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누가 를 지원을 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즉 해당 안드로이드 7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참에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방법이 가장 제일 나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