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픈 소스 비밀번호 관리자 Bitwarden 새로운 버전에서는 Bit warden 2023.10.0에는 비밀번호 관리자에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볼트에 패스키 저장,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및 데스크톱 앱의 향상된 가져오기 옵션, 별칭 공급자 지원 등 주목할 만한 추가 기능이 지원됩니다.
Bitwarden: 비밀번호 저장
Bitwarden의 새로운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저장소에 암호 키를 저장하는 기능이며 Passkeys는 앞으로 몇 년간 암호를 상당 부분 대체할 새로운 인증 표준입니다.
인증을 위해 로컬 장치에서 생성된 보안 키와 사용자의 얼굴, 지문, PIN과 같은 로컬 인증 옵션을 사용하며 기능의 첫 번째 반복은 브라우저 확장으로 제한 사용자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암호 키를 지원하는 앱 및 웹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장치 지원은 나중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향상된 가져오기
비밀번호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기능은 모든 비밀번호 관리자에 필수적입니다.

Bitwarden
Bitwarden

Bitwarden은 다양한 서비스 및 형식에서 가져오기를 지원
이제 LastPass 데이터를 LastPass에서 직접 가져올 수 있으며 이전에는 LastPass 비밀번호 관리자에서 Bitwarden으로 비밀번호를 마이그레이션하려면 내보낸 비밀번호 파일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해당 부분이 직접 가져오기가 가능합니다.
Bitwarden의 기타 변경 사항 2023.10.0
Bitwarden의 새 버전에는 자체 호스팅 별칭 공급자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으며 이제 비밀번호 관리자 사용자는 비밀번호 관리자를 자체 호스팅 Addy(.)io 또는 SimpleLogin 인스턴스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음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Bitwarden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장치에 설치된 경우 상황에 맞는 메뉴를 사용하여 카드와 ID를 자동으로 채울 수 있음
아무튼, Bitwarden을 사용을 하고 있으신 분들은 업데이트 해서 새로운 기능을 사용을 이용을 해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