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보안 강화 부가기능인 Fortect Browsing Protectio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부가기능은 Chromium 기반 브라우저에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무료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Chromium 기반 브라우저 은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오페라,네이버 웨일 같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브라우저를 보호하는 이유
현대 생활은 개인 데이터를 웹에 노출하면서 다양한 목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제삼자 추적 활동은 당사의 온라인 개인정보를 침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은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저장된 카드 세부정보, 검색 기록과 같은 민감한 정보를 수집하면

해당 결과는 피싱 웹사이트의 피해자가 되는 것부터 바이러스 및 맬웨어와 같은 외부 위협을 유발하는 악성 팝업 광고를 접하는 것까지 다양할 것입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이러한 위협을 완화할 수 있지만, 브라우저에 특별히 보호 계층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Fortect Browsing Protection

Fortect Browsing Protection 검사 완료
Fortect Browsing Protection 검사 완료

Fortect Browsing 이란?

Fortect Browsing Protection은 고급 탐지 기술,머신 러닝 기술 및 클라우드 보호를 통합하여 온라인 보안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며 구글 크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와 같은 최신 브라우저는 고유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지만 Fortect Browsing Protection과 같은 확장 프로그램은 보호 기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가 있습니다.

Fortect Browsing Protection 대쉬보드
Fortect Browsing Protection 대쉬보드

Fortect Browsing의 주요 기능

웹 보호: 해당 기능은 유해한 웹 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차단하여 잠재적인 위협을 방지
푸시 알림 차단기:Fortect는 원치 않는 푸시 알림을 방지하여 평온한 인터넷 검색 탐색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동적 위협 보호: 확장 프로그램은 초기 검사를 실행하여 활성 위협을 탐지 및 제거하여 온라인 활동을 보호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대시보드: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쉽게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원하는 대로 확장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세 보고서: 포괄적인 보고서와 로그를 통해 잠재적인 위협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아 필요한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Fortect Browsing Protection 보안 설정
Fortect Browsing Protection 보안 설정

동작 방식

확장 부가 기능을 설치하고 이메일 ID를 입력하면 브라우저를 검사하여 위협을 찾아 제거합니다.
또한, 온라인 위협에 얼마나 취약한지도 확인 위협이 발견되면 지침에 따라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생성하고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려는 보안 기능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를 합니다.
Fortect Browsing Protection에는 인터넷을 더욱 안전하게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도구가 있으며 실시간 보호를 제공하고 알림을 차단하며 확장 프로그램을 모니터링 합니다.
설정하고 Fortect 대시보드에는 브라우저에서 차단된 정보 유출, 악성 웹사이트, 알림 및 확장 프로그램 수에 대한 요약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

Allow enabling the entire real time protection
Safe Browsing
Push Notifications
Information Leaks
Extensions
Hijackers
해당 부가기능 설치 방법은 구글 크롬 부가기능 설치 사이트에서 Fortect Browsing Protection를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하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Fortect Browsing Protection 장점

온라인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악성 웹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웹사이트의 안전성을 분석
악성 웹사이트와 관련된 위협 및 위험을 차단
맬웨어, 데이터 도난 및 기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브라우저를 보호
검색 엔진 결과를 기반으로 웹사이트의 안전 등급을 표시

사용하는 이유

브라우저에는 비밀번호 확인 도구, 실시간 피싱 방지,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 내장 등과 같은 고급 보안 기능이 제공되지만 때로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해당 부가 기능을 설치함으로써 브라우저에서 보안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결론: 사용을 하든 말든 사용자 마음이지만 Chromium 기반 브라우저에서 보안을 강화하고 싶은 경우 해당 부가기능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면 기본적으로 회원에 가입해야 하므로 이메일이 하나쯤 필요할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