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 에서 제공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 대서 최근 1주일 사이에 2번이나 업데이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문제는 비보안 갱신 이며 Firefox 116.0.1은 Windows 사용자에 대해 차트 요소가 잘못 렌더링 되는 문제를 해결 파이어폭스 116.0.2(Firefox 116.0.2) 특정 프로그램 ZoneAlarm(존 알람)사에서 만든 ZoneAlarm Anti-Keylogger 사용자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ZoneAlarm Anti-Keylogger는 ZoneAlarm 보안 제품의 보안 기능이며 ZoneAlarm 사용자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의 웹 및 프라이버시 섹션에서 키로거 방지 기능을 활성화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으며 Mozilla Firefox(모질라 파이어폭스), Google Chrome(구글 크롬), Apple Safari(애플 사파리) 및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러워)를 비롯한 여러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해당 문제는 키보드 입력이 Firefox에서 입력된 문자 대신 쿼티 시퀀스를 반복을 하는 문제입니다.

파이어폭스 117.0b4
파이어폭스 117.0b4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방법의 하나는 ZoneAlarm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에서 Anti-Keylogger를 끄는 것과 파이어폭스를 116.0.2로 보안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Anti-Keylogger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ZoneAlarm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업데이트가 나오면 설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일부 Firefox 설치는 기타 문제로 말미암아 충돌이 발생할 수 있지만, 최소한 스크램블링 문제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브라우저의 다른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므로 업데이트를 서둘러 설치해서는 안 됨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