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인 Bitwarden 에서 Bitwarden for Edge 부가 기능이 너무 많은 CPU와 메모리를 사용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이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가 없는 정도로 급증하며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비밀번호를 묻지 않도록 설정했는데도 해당 부가기능에서는 계속 비밀번호를 묻거나 사용자에게 2FA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하는 데 몇 초가 걸리며 경우에 따라 UI가 올바르게 로드되지 않는 문제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면한 일반적인 문제는 바로 가기 키로 트리거한 경우에도 자동 채우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문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오는 브라우저는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보고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Bitwarden은 성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icrosoft Edge(마이크로소프트 엣지)브라우저 부가기능을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습니다. 최신 버전은 2023.7.1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Bitwarden
Bitwarden

그리고 파이어폭스 관련 Bitwarden 부가 기능 버그도 존재합니다.
성능 문제가 있을 수 있을 수도 있으며 해당 부분은 그냥 부가기능을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비트워든 사용자 분들은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부가기능을 갱신하시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