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심심할 때 먹기 좋은 오뚜기 돌판 오븐에 구워 만든 불고기 피자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피자(Pizza, ピザ,Пицца)라는 것은 빵에 치즈와 허브를 토핑 해서 먹었다는 페르시아의 이야기와 그리스 군 병사들이 방패에 빵과 대추야자를 올려 구워 먹었다는 말이 있으며 토마토소스, 치즈, 빵이라는 피자의 3대 요소를 갖춘 것은 약 18세기 말에 등장한 나폴리탄 파이가 현대 피자의 원형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나서 주머니 사정과 배가 고픈 사람들의 한 끼 식사 대신을 했고 19세기 이탈리아 통일 과정에서 구휼 음식으로 인기가 좋았으며 미국으로 건너간 이탈리아 이민자들에 의해 미국으로도 가게 되고 그리고 2차 대전 이후 미국군이 이탈리아에 진주하고 이후 철수하면서 이탈리아 주둔 경험이 있던 미국인들이 피자를 먹고 싶어 하면서 미국 전역에 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피자는 칼로리가 엄청나기 떄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 해당 피자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염분도 많이 있기 때문에 사이즈나 토핑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조각 정도 먹으면 이미 나트륨 섭취량이 라면 하나 정도라고 합니다.

일단 이번에 오뚜기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불고기 피자를 하나로마트에서 세일을 하고 있길래 하나 구매를 하고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일단 오뚜기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냉동피자 종류는  콤비네이션, 불고기, 호두&아몬드, 치즈, 고르곤졸라, 페퍼로니 피자가 있습니다. 저는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불고기 피자입니다.

일단 제품의 겉모습입니다. 일단 돌판 오븐에 구워 만든 불고기 피자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쫄깃한 도우와 제품 정보를 표시를 하고 있고 제품은 396g에 1070 kcal을 볼수가 있습니다. 혼자 다 먹는다고 하면 웬만한 라면 2개 정도의 열량이기 때문에 살찌는 것은 시간문제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뒤로 돌려보면 제품을 조리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저는 오븐이 없는 관계로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했습니다.

일단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아 내릴수가 있게 저는 6분 30초 정도 조리를 했습니다. 일단 제품을 꺼내면 다음과 같이 비닐에 제품이 냉동으로 쌓여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량:396g

제품 특징:한국인
입맛에 친숙한 불고기 피자! 불고기와 불고기소스, 각종 야채와 치즈가 잘 어우러져 있다고 합니다. 돌판 오븐에
구워 만든 정통 피자의 풍부한 맛! 숙성
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
지름 25cm 사이즈로 2~3인용 크기입니다. 일단
최근에 입맛이 떙겨서 인지 혼자 충분히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해당 피자를 조리한 모습입니다. 조리를 하고 나니까 상당히 커진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짠맛을 느끼지 못하고 무난하게 먹을 수가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뭐라고 할까 집에 있으면서 영화를 보면서 가볍게 먹을 수가 있는 피자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간단하게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불고기 피자에 대해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