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구글 타임라인 400 에러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타임라인는 일단 구글에서 제공하는 위치 기록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설정된 것입니다.

일단 해당 위치 정보를 꺼두면 자신이 돌아다니면 해당 자신이 돌아다닌 위치들이 속속히 기록이 되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해당 기록들이 있어서 부모님들 동선의 관리 등을 할 때나 아이디들의 폰을 등록을 해두면 동선 관리에 편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쁘게 이용을 하면 자신의 위치가 다 들어나기 때문에 사생활에 안 좋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신이 구글 타임라인을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갑자기 접속을 했으면 구글 타임라인 400 에러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 설정변경

해당 에러를 해결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일단 구글 설정을 할 수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대상지역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검색대상지역을 기본적으로 한국으로 설정으로 돼 있거나 아니면 현재지역으로 설정돼 있을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미국이나 일본 등 다른 국가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구글 타임라인에 접속을 하면 정상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인 구글 타임라인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구글 타임라인 400에러를 해결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