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PDF 제작 및 PDF 뷰어프로그램인 Adobe Acrobat DC, Acrobat Reader DC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총 29건의 취약점을 수정과 그리고 버그, 기존 기능의 확장부분들을 수정했습니다.

이번에 Adobe Acrobat DC, Acrobat Reader DC 15.0.23.20053은 필기 서명을 기반으로 디지털 서명을 생성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날짜 필드와 그림필드가 새롭게 지원이 되고 그리고 다른 라디오 버튼의 사용성을 향상을 시켜서 PDF 양식을 만드는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어도비에서 공개한 APSB17-01에 따르면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CVE 기준으로는 29건이 됩니다.
CVE-2017-2962: 해당 취약점을 악용하면 임의의 코드 실행으로 이어질 수가 있는 유형혼동취약점 등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취약점은 악의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 즉 악성코드를 실행할 수가 있는 문제가 있으면 해당 우선순위 2개는 최소 30일 이내에 해당 업데이트를 권장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Adobe Acrobat DC, Acrobat Reader D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은 귀찮지만, 해당 Adobe Acrobat DC, Acrobat Reader DC 제품들을 Adobe Acrobat DC, Acrobat Reader DC 15.023.20053으로 업데이트 해서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