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부시모에서 제공을 하는 게임인 러브라이브에서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가 개최가 됩니다. 일단 해당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은 일본 러브 라이브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일본 러브라이브 게임도 즐기고 계시는 분들에게 한번 이번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에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 2016년 09월20일 16:00 ~2016년 09월30일 15:00까지 개최가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플레이 하고 싶은 곡 수와 그리고 자신의 수준에 맞게 난이도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과제가 되는 곡들이 나올 것이고 해당 곡들을 클리어 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2곡 이상 진행을 했을 때는 체력이나 게임에서 했던 콤보는 누적이 되는 방식이면 만약 실패를 했을 때는 클리어 보상은 획득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 자신이 보유하는 골드를 사용해서 어렌지를 발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마도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에 편안하게 그리고 보상을 획득하는데 유리할 거라 생각이 됩니다.

물론 난이도에 따라서 금, 은, 동을 받는 보상도 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패스에 성공했을 때는 난이도와 곡 수에 따라서 이벤트 포인트를 받게 되면 해당 이벤트 포인트를 통해서 스코어 및 콤보수 골드를 사용한 어레인지에 따라서 보너스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LP 소비는 난이도에 따라서 다릅니다. LP는 EASY: LP4, NORMAL, LP8, HARD: LP12, EXPERT: LP20입니다.

그리고 기본 경험치 획득(基本獲得EXP)은 EASY: 12, NORMAL: 26, HARD: 46, EXPERT: 83입니다. 그리고 Full COMBO를 달성했으면 2곡 이상일 경우에는 Full COMBO 달성 횟수는 1로 계산이 되는 방식 이입니다. 점수 보상: SR 코사카 호노카(달맞이편),R 선생님(Smile),알파카,N 미정,러브 카스톤,인연 포인트,골드등으로 지급이 됩니다. 등수 보상으로는 SR 야자와 니코(달맞이편),N 미정이고 스코어 랭킹 보상으로는 SS 씰,S 씰,씰이 제공이 되며 해당 러브 라이브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에서 제공되는 음악들은 스마일 속성: 夏色えがおで1,2, Jump!,もうひとりじゃないよ,Someday of my life,まほうつかいはじめました!,START: DASH!!,Happy maker!,HEART to HEART!,MOMENT RING 이며 퓨어 속성으로는 友情ノーチェンジ,キミのくせに!,どんなときもずっとそして最後のページには,ユメノトビラ,KiRa-KiRa Sensation! るてしキスキしてる,春情ロマンティック 이며 쿨 속성으로는 Snow halation,UNBALANCED LOVE 冬がくれた予感,?←HEARTBEAT,私たちは未来の花,微熱からMystery,Paradise Live,NO EXIT ORION입니다.

보상은 이벤트 포인트 누적 획득 수에 따라서 차례로 지급되며 해당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 기간에서 누계 이벤트 포인트 획득 랭킹의 순위에 따라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각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가 있는 인원수는 이전 이벤트인 제27회 스코어 매치와 똑같으며 이벤트 중에서 게임을 진행한 모든 악곡을 대상으로 스코어 랭킹의 순위를 통해서 산정된 결과에 따라서 배포가 될 예정입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를 사랑하고 일본 러브 라이브도 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 제14차 메들리 페스티벌 개최(ラブライブ 第14回 メドレーフェスティバル)에 한번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