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ラブライブ 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スクフェス)에서 새로운 제21회 SCORE MATCH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제21회 SCORE MATCH 이벤트에서는 달성 보상으로는 SR 쿠로사와 루비(칠석 편), R 야마우치 나나코(선생님)등의 지급이 되며 랭킹 보상에서는 SR 쿠로사와 다이아(칠석편)등이 제공이 됩니다. SR 쿠로사와 다이아(칠석 편),SR 쿠로사와 루비(칠석 편)은 선행 지급이 되며 2016년 10월 하순경 Aqours 특별 모집과 SR 이상 확정 모집~Aqours~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선행 제공 SR을 각종 모집에서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은 보통 SR보다 낮으며(선생님)은 유닛에 참가시키거나 각성시킬 수 없지만, 연습에서 그 능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제21회 SCORE MATCH 이벤트에서 보상 획득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성 보상은 이벤트 포인트의 획득 점수에 따라서 차례대로 지급하면 랭킹 보상은 기간에서 누계 이벤트 포인트 획득 랭킹의 순위에 따라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라이브 클리어 시의 획득 가능 한 이벤트포인트도 재편되었습니다.

라이브 곡들은 EASY, NORMAL, HARD, EXPERT, TECHNICAL:각 11곡이며 결심했어 Hand in Hand를 시작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라이브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이번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ラブライブ スクールアイドルフェスティバル(スクフェス)에서는 아쿠아 멤버들이 첫 등장 하는 것 같은데 아쿠아 멤버들인 다이아 와 루비를 획득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을 해보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