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의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인터넷에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필요없는 active x 삭제를 합니다. 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간단합니다. 먼저 시작->제어판->인터넷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옵션을 더블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여기서 설정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바뀌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개체 보기를 눌러 줍니다.
그러면 폴더가 열리면서 파일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해당 파일이 액티브 x입니다.
여기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제거 버튼을 눌러서 제거하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파일이 도대체 어떤 파일일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러면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보면 속성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해당 Active X에 관한 등록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로 이동하면 액티브 엑스(Active x)가 있는 폴더로 이동할 것입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똑같은 방법으로 제거하면 됩니다.
만약 더욱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고 싶으면 또 다른 프로그램을 이동해서 사용하면 더 편리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