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윈도우 10이라고 하면 작년에 출시돼 현재 정품 윈도우 7, 윈도우 8.1사용 자를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입니다. 물론 이번 년도 2016년 7월29일에 해당 무상 업그레이드가 종료가 될 예정에 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 7,윈도우 8.1을 사용하는 분 중에서 해당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싫은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를 막는 방법에 대해 몇 번 글을 적었습니다. 일단 다른 방법을 하면 조금은 귀찮기도 하고 번거롭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Never 10이라는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윈도우 10을 업그레이드를 쉽게 막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인 Never 10을 실행을 시켜주면 빨간 글자들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간단하게 해당 업데이트를 막고 싶은 경우에는 간단하게 Install Update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잠시 후 초록색 글자로 바뀌면서 Windows 10 Upgrade is Disabled on this windows system이라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윈도우 10 설치를 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 10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사용할만한 프로그램입니다.

Never 1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