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ANTENNA-탐험가 라디오 씨의 모험은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인터넷 라디오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ANTENNA-탐험가 라디오 씨의 모험은 기본적으로 50개국 이상 지상파 라디오 채널과 인터넷 라디오 SHOUTcast를 통해서 라디오를 들을 수가 있는 어플입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활용을 잘한다면 아마도 출퇴근하는 길에 어학 공부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영어 또는 일본어 공부를 한다고 가정을 했을 때 해당 국가를 선택하고 뉴스 같은 것을 청취하다 보면 어학 실력이 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채널 선택 부분으로 들어오면 즐겨찾기, 최근 재생, 지역, 장르, SHOUTcast등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즉 지역을 통해서 자신이 듣고 싶은 국가를 선택할 수가 있고 장르를 통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해서 들을 수가 있습니다.

즉 아래와 같이 지역 설정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국가에서 제공하는 라디오를 볼 수가 있으면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라디오 채널을 선택해서 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환경 설정 부분에서는 테마 선택, 시간 표시 방법, 온도 표시 방법 등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ANTENNA-탐험가 라디오씨의 모험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